티스토리 뷰

해외에 이슈가 되고 있는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대해서 2021년 11월에 예견하고 계획했던 리포트가 존재했었다. 그렇다면 그 리포트는 어떤 단체에서 만들었을까? "NTI"라는 단체의 리포트로 인해서 누군가에게는 음모론이 될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사실과 팩트가 될 수도 있다. 자세히 알아보자.

 

원숭이두창-천연두-음모론-빌게이츠-NTI-팬대믹-팬데믹

 

 

원숭이두창(monkeypox) - 유럽과 북미로 확산 코로나에 이은 또다른 바이러스의 공격

한국 언론들이 일제히 원숭이두창(Monkeypox)에 대해서 기사를 쏟아내면서 전 국민을 불안하게 하고 있는 것 같다. 2022년 5월부터 유렵과 북미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비해서 매우 천천히 확산 중인

ksjkhy4539.tistory.com

원숭이두창(Monkeypox)에 대해서는 위의 블로그 글을 참조하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2021년 11월 -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창궐을 알린 리포트 존재 NTI 가상 훈련도 했었다

 

핵무기 위협 방지 제단(NTI - Nuclear Threat Initiative)은 어떤 단체일까?

 

NTI는 핵무기 및 생물학 병기로 인한 전쟁을 방지하고 대비하기 위한 비영리 자선 단체이다. 한국 내부에서나 글로벌하게 자선 단체가 참 다양하게 많이 출몰하는 것 같다.

 

2021년 3월에 뮌헨 안보 회의와 NTI가 함께 진행한 원숭이두창에 대해서 대비 가상훈련을 했다고 한다. 이 시기에는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기 전에 빌게이츠 재단이 했었던 '이벤트 201'과 비슷한 가상훈련이다. 이런 훈련을 마치고, 2021년 11월에 NTI에서 원숭이두창에 대한 '가상 팬데믹 리포트'를 발표했다.

 

나 같은 일반적인 대중들은 NTI 같은 단체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가 없다. 2022년 5월말 부터 글로벌하게 원숭이두창에 대해서 대대적으로 언론 보도가 되기 시작하면서 뉴스 검색을 하다 보니 NTI라는 곳에서 원숭이두창에 대해서 미리 훈련을 하고, 리포트를 발표했었다?

 

 

NTI의 주요 구성원을 살펴보면 어느 세력에 협력과 지원을 받고 있는지 유추를 할 수 있다.

 

NTI에는 2명의 공동설립자가 있다. 'Sam Nunn'은 미국 민주당(조지아주)의 전 상원 의원(1972~1997)으로 약 25년간 정치 경력이 화려한 사람이다.

 

'Ted Turner'는 억만장자 사업가, 환경운동가로 유명한 사람으로 수많은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CNN 방송국의 주인이다. CNN은 빌게이츠를 정말 좋아하는 언론이기도 하다. 그리고 UN 파운데이션의 회장으로 UN의 돈줄을 테드 터너가 쥐고 있다. 정치 성향은 미국 민주당의 지지자이다.

 

'Ernest Moniz'는 현재 NTI 비영리 단체 의장으로 있는 인물이며, 오바마 행정부 당시 미국 에너지 장관으로 클린턴 행정부 당시에는 미국 에너지 차관으로 있었다. 정치적으로는 민주당 소속의 의원이었다.

 

그렇다 NTI라는 단체는 미국 민주당이 가지고 있는 수 많은 단체 중의 하나이며, 주요 인물들이 모두 100% 민주당의 정치 성향의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추측으로 NTI 단체에 펀딩을 하고 있는 단체 또한 민주당 쪽에서 자금이 들어가고 있을 것 같다.

 

 

NTI가 발표한 원숭이두창 관련 보고서

 

NTI에서 원숭이두창에 대해서 발표한 보고서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실제 상황과 비교해서 시나리오를 만들어 놨다.

 

NTI가 작성한 원숭이두창 가상 시나리오 리포트 내용

원숭이두창이 창궐을 하는 과정을 가상의 시나리오로 만들어놨다. 2022년 5월 15일에 원숭이두창이 작은 섬나라에서 확인되어 첫 보고가 되고, 2022년 6월 5일에 1421명의 확진자가 나타나며 그중 4명이 사망한다. 이런 보고사항은 작은 섬에서 발견되는 풍토병으로 인식을 한다.

2023년 1월 10일(약 6개월 후) 83개의 국가에서 7000만 명의 확진자가 등장하고 130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한다. 치사율이 약 2.5%가 되는 정말 위험한 질병으로 봐야 한다. 그래서 글로벌 서플라이 체인들이 많은 도전적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의 백신이 개발되고, 전 세계 국가에서 경계 태세를 강화한다.
....
.... 이후 내용은 생략......

 

위의 내용은 오해하지 말자. 그냥 NTI에서 원숭이두창에 대해서 대응하기 위해 만든 가상의 시나리오 리포트의 일부 내용이다. 그런데 이 가상의 시나리오 내용의 날짜가 너무 2022년 현재의 모습가 일치하는 것 같다. 실제 상황과 비교를 하면 2022년 5월 7일에 영국에서 원숭이두창 감염자가 확인이 되었다. (작은 유럽의 섬나라가 영국이 되어버림...)

 

2022년 5월 24일에 전 세계 19개국에서 누적 확진자가 100명이 돌파된다. 그리고 2022년 5월 26일 WHO에서 원숭이두창에 대해서 공식 발표가 된다. WHO에서는 각국 정부에게 경계 태세 강화를 촉구했었다. 이런 발표와 함께 원숭이두창이 팬데믹으로 넘어갈 수 있는 근거는 부족하다고 밝혔었다.

 

2022년 6월 3일을 기준으로 28개국에서 898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영국에서 첫 확진자가 발견되고 약 4주가 지나서 약 900여명이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감염이 된 것이다. 생각보다 누적 확진자 수가 빠르게 올라가는 추세이다. 공기 중에 감염이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천연두를 근본으로 하는 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이 되었을까?

 

중년인 나는 어린 시절 '불주사'라고 하는 천연두 예방 백신을 맞았었다. 과거에는 흑사병과 여러 전염병 중에 극히 위험한 천연두였지만 인류가 처음으로 1980년대에 극복하고 정복한 바이러스가 된다. 이렇게 끝난 바이러스라고 알고 있는데 원숭이두창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천연두 바이러스가 찾아왔을까?

 

대중들은 그렇게 천연두는 제거되었다고 기억하고 있지만 과학계와 의료계에서 연구의 목적으로 2017년 7월 7일 캐나다의 에드민턴 대학의 연구실에서 천연두 바이러스를 택배로 주문해서 다시 재생산하는 데 성공했다고 발표한다. 당시 비용은 1억 원 수준이었다. 위험한 바이러스를 자랑하듯이 쉽게 되살렸다고 한 것이다.

 

천연두 백신은 전 세계에서 개발할 수 있는 기업은 덴마크의 '바바리안 노르딕'이 개발한 "진네오스"라는 백신으로 독일, 호주 등 전 세계 선진국들이 백신 확보를 집중하고 있다고 한다.

 

모더나에서는 RNA 기반으로 원숭이두창 백신 개발을 착수한다고 밝혔다. 현재 모더나 주가가 분위기가 안 좋은데 모더나 측에서 돈의 향기를 맞은 것 같기도 하다.

 

 

빌게이츠 -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와 상관관계

 

이제 MS의 창업자 빌게이츠 라는 인물이 등장할 때이다. 빌게이츠에 대해 언급하기 앞서서 글로벌한 부자들 중에서는 착한 사람은 없다. 다만 더 나쁜 사람과 덜 나쁜 사람이 있다.

 

이미 현대 사회에서는 순수하고 착한 사람들은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오르기 위한 과정을 끝까지 버티지 못한다. 돈의 세계에서는 선과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 세계 자본 시장을 이해하려면 흑백 논리 및 진영 논리를 탈피해야 한다.

 

위선자 VS 사이코 대결로 빌 게이츠와 일론 머스크의 유명한 경제적 인물이 있다.

 

빌 게이츠는 수많은 자선 재단을 운영하고 자신의 부를 계속 늘려가고 있는 세계적인 부자이다. 그래서 대중들은 그가 자선 활동을 위한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인지? 투자를 위해서 자선 활동을 하는지 의문을 가진다. 그리고 전 세계 백신 및 제약 산업의 거대한 투자자이며 보이지 않는 거물이며 미국 주류 언론을 장악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음모론에 주요 인물이 되어 대표적인 위선자로 불린다.

 

일론 머스크는 미치광이 천재, 기분파, 몽상가, 희대의 관종, 워크홀릭, 현실판 아이언맨 등의 수식어가 따르는 유명한 사람이다. 기존 금융 세력과 타협하지 않는 외골수로 가상화폐 시장과 주식 시장의 공매도의 주요 타깃이다. 다른 경제적 인물처럼 개인 이미지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다. MZ 세대를 대표하는 신흥 부자의 핵심적 인물이다.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를 발표하고 나서 머스크는 잇따른 악재에 부딪친다. 미국 주요 언론들이 머스크를 향해서 공격적이고 악재 요소가 다분한 기사를 쏟아내었다. 그래서 테슬라 주가는 반토막이 나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다. 머스크는 빌 게이츠, 워렌 버핏, 조지 소로스 등의 유대계 자본가들에게 테슬라의 초창기 시절부터 약 10년 동안 공매도 세력들의 놀이터의 놀이기구 취급을 당했었다.

 

빌 게이츠와 일론 머스크는 이제 뜨거운 감자가 되어버린 것이다.

 

2019년 11월 - 게이트재단의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EVENT 201

2019년 12월 - 코로나19 바이러스 발병

2020년 02월 - 글로벌 주가 대폭락

2021년 10월 - 빌게이츠 천연두 변종이 창궐한다고 수차례 경고함

2022년 03월~05월 : 비트코인 폭락 및 스테이블 코인 공매도 공격

2022년 05월 - 천연두 변종 원숭이두창 등장함

 

위 시기는 가상의 시나리오도 아니고 음모론도 아니다. 실제로 과거와 현재까지 발생한 일을 나열한 것이다.

 


글 참고 유튜브 영상 : 퍼식이X-file

https://youtu.be/Ac5zSnroBhQ

728x90